전문 의료기술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접목한 토탈케어브랜드, 프리윈드
FAQs
고객의 궁금증을 빠르고 쉽게 해결하기 위해, 가장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준비했습니다.
제품 사용 방법부터 주문 및 배송,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12개월 무상 A/S를 보증합니다.
(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,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)
-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(구입영수증, 거래명세서, 인터넷 거래내역 지참 시)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 (수기영수증 적용불가)
-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인정되며,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본사 정책에 따라 유상 A/S로 처리, 진행됩니다.
-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,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모델 제품 대체로 진행됩니다.
- 수리 또는 대체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.
무상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에 대해서 12개월 유상 A/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(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,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) 제품에 대하여 A/S를 받으실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되었거나,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.
- 무상수리 기간이 만료된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,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증상의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,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모델 제품으로 유상 대체처리 됩니다.
- 대체 상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.
- 무상 및 유상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
(무상보증기간 1년, 유상보증기간 1년, 일부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상이하며,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) -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-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(모델명, 시리얼 등)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
-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,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-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(개조)한 경우
-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
-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
A/S 신청은 택배접수를 통해 제공되며, 출장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
모든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, A/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- A/S 접수증을 작성 후 프린트 합니다.
- 서비스 받으실 제품과 접수증, 구매내역서를 동봉하여 안전하게 포장합니다.
초기불량: 당사 왕복 부담 (구매내역 동봉하시어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인 부분 확인시)
무상보증기간: 고객님께서 편도 택배비 부담 (선불 입고시 선불 출고)
보증기간초과(유상수리): 고객님 왕복 부담
- 퀵서비스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- 택배를 이용한 A/S를 신청하시는 경우 “성함, 연락처, 주소, 제품에 대한 불량증상을 반드시 메모 첨부 하셔야 하며, 이 중 한 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/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타사 제품 착오발송건에 대한 택배 왕복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- 택배 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,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,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왕복비용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.